겨울 내내 감춰져 있던 맨살을 들어내야 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왁싱 샵에서 하기엔 가격 면에서 부담스러우니 전문 왁싱샵에서 사용 중인 지저스 셀프왁싱 키트로 페이스부터 브라질리언까지 집에서 셀프왁싱을 추천드립니다.
오리지널의 이름다운, 최적의 밸런스
지저쓰 하드왁스 오리지널 핑크는 가장 균형 잡힌 최적의 밸런스로 제작되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왁스입니다. 처음 왁싱을 접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며 제모력을 겸비하면서 피 부자극도 적어 부담 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저쓰 전문 R&D 센터의 결과물
지저쓰 하드왁스는 전문 R&D 센터의 수개월에 걸친 연구 끝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합리적인 가격 안에서 효과적인 성분 배합을 완성하였고, 누구나 쉽고 부담 없이 왁싱을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사명과 함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저온 왁스, 그리고 피부 접지 코팅
지저쓰 하드왁스는 저온에서 시술되어 화상의 위험이 덜합니다. 그리고 왁스가 피부에 발리면서 피부에 닿는 접지 부분이 코팅되어 피부 에는 들러붙지 않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따라서 피부에도 저자극입니다.
구성품
지저쓰 하드왁스 오리지널 핑크 200g
실리콘 바스켓 (전자레인지, 워머기 사용 가능)
스파츌라 대 10 pcs, 중 5 pcs
사용법
1. 왁스를 전용 용기에 넣고 전자레인지로 약 3~4분 가열하되 약 40초마다 녹은 정도를 살펴가며 녹여줍니다. 헤어드라이기로도 쉽게 독일 수 있습니다.
2. 왁스의 점도가 아래 사진처럼 약간 걸쭉해졌을 때가 가장 시술하기 좋은 점도입니다. 피부에 바르기 전, 뜨거운지 손목에 테스트를 해주세요.
3. 왁싱할 부위를 청결하게 해 줍니다. 유수분이 없어야 효과적인 왁싱이 가능하며, 모가 긴 부위는 1cm 정도로 컷팅하신 후 시술하시면 좋습니다.
4. 얇은 솜털의 경우 털이 난 방향으로, 두꺼운 털의 경우 털의 반대방향으로 꾹 누르듯 힘주어 발라줍니다. 왁스를 뜬 다음 왁스가 바닥에 흐르지 않도록 스파츌라를 빙빙 돌려 버릇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5. 왁스를 발라준 뒤 약 10초 정도 후 왁스가 어느 정도 말랐는지 확인한 후, 피부를 팽팽하게 잡은 뒤에 발랐던 방향의 반대로 빠르게 떼줍니다.
6. 왁스를 떼어낸 직 후 피부가 진정되도록 손바닥으로 피부를 눌러주면 좋으며, 시술이 끝난 후 알로에 등을 발라주면 좋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꼭 읽어주세요)
브라질리언이나 겨드랑이 등 두꺼운 모를 왁싱할 때 털의 반대로 떼어내는 분들이 있는데 이는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두꺼운 모는 모근도 두껍기 때문에 털의 반대로 털을 뽑으시면. 피부에 손상이 그만큼 상당합니다. 육안으로는 왁싱이 된 것 같아 보이지만 모근까지 뽑히는 왁싱이 되지 않고 털이 끊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무에 비스듬히 박혀있는 못을 뽑는 경우를 생각해보면 이해가 빠릅니다. 못이 박힌 방향으로 떼어내야 나무에 손상이 적지만, 못을 박힌 반대 방 향으로 떼어내면 나무가 상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두꺼운 모는 반드시 털의 반대방향으로 바르고 털이 난 방향으로 떼어내도 록 하셔서 피부를 지키는 건강한 왁싱을 하시길 바랍니다.
털이 많아 콤플렉스인 분들, 여름에 노출되는 부위가 신경 쓰이시는 분들께 지저스 오리지널 핑크 셀프왁싱 추천드립니다.
댓글